Careers

지금, 합류하세요.


클라우드를 통해 달라지는 세상,

우리는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Process


Review


서류 심사


1st interview


1차 기술 면접


2nd interview


2차 임원 면접


Offer


최종 합격

Our Benefits


🎢 자유로운 연차 사용 
사무실, 재택근무 어디서나 근무 가능한 시스템 휴가를 자유롭게! (일부 적용)

🕙 Mate Happy Monday

월요병 없는 회사를 위하여 매주 월요일은 10시 출근

🥳 연말 Refresh 휴가 지급

매년 10월까지 개인연차 모두 소진시 추가로 휴가 6일 지급(일부 지급)

🎂 생일 휴가 

생일 당일 유급 휴가

🤰 임산부 단축근무

건강 및 안정을 위해 임신 기간 내내 1일 2시간의 단축 근무 시행

🏢 창립기념일 휴무

매년 창립기념일 휴무


📱 통신비 지급

매월 통신비를 지원

🍴 점심 식대 지원

점심 식대 10,000원 지원 / 점심 시간 1시간 30분

🍫 음료 지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제공

✈️ 안식휴가 지원

3년 이상 근속자 안식휴가 지원

👨‍👩‍👧 Working Mom&Daddy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해 새학기 유급 휴가 5일 지급

💻 장비 제공

노트북 및 관련 장비 지원 

📚 자기개발비 지원

자격증 응시료와 자격증 수당 지급!

🛋️ 안마의자 비치

휴게실 내 안마의자 비치


🏥 종합건강검진

위/대장 내시경, MRI, CT, 초음파 등 회사 지정병원의 종합검진지원

😷 의료비 지원

직원의 부모님, 배우자 및 자녀 의료비까지 지원 (연 60만원 한도)

Our Office

우리가 일하는 방식

회사의 미션은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을 정의한 내용입니다. 회사의 미션을 기준으로 왜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지 고민합니다. 회사의 미션과 개인적인 욕심을 혼동하지 않아야 합니다. 시장에서 클라우드를 많이 쓴다고 모든 고객이 클라우드를 쓰는 것이 당연한 것이 아닙니다. 왜 고객이 클라우드를 써야 하는지, 클라우드를 쓴다면 어떻게 클라우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일을 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기술이 적용되어 잘 활용이 되었을 때에만 그 가치가 존재합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이 존재하는 것이지,기술을 적용하려고 고객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기술을 학습하실 때 고객에게 어떻게 적용하고 거기서 얻을 수 있는 가치는 무엇일지 고민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학습만으로는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으며 나의 자산이 될 수 없습니다. 해당 기술을 고객에게 적용하고 고객이 만족했을 때 가치가 생깁니다.

우리가 하는 일은 지식 근로의 형태로서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데 그 의미가 있습니다. 단순 반복되는 업무는 자동화하여 업무에 드는 노력을 줄이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시간을 더 투자합시다. 자신이 맡은 업무를 끝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부가가치(기존에 없는 것들을 만들거나 하지 않았던 것을 하는 것)를 만들어 내는 것을 지향합니다. 업무를 수행했다는 “행위” 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떠한 “결과물”을 냈는지가 중요합니다.

자유가 주어지는 전제 조건은 그 만큼의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스스로 생각하고 업무를 정의하여 결과를 내는 분은 그렇지 않은 분보다 더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수동적으로 시키는 것만 수행하는 분은 상대적으로 많은 통제를 받게 됩니다. 현재의 자유로운 분위기는 그냥 주어진 것이 아닙니다. 기존에 계셨던 분들이 책임을 지고 성과로 증명하면서 얻어낸 것입니다. 자유와 책임은 같이 따라다닌 다는 것을 기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모든 업무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일을 하다 보면 주어진 시간 내에 처리할 수 없는 일들이 쌓이는 경우를 많이 겪게 됩니다. “회사가 자신에게 기대하는 업무 영역”을 가장 우선으로 처리해야 하며, 나머지는 후순위로 미루는 감각이 필요합니다. 모든 업무를 동등한 가치로 평가하여 정작 중요한 업무가 후순위로 밀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본인의 주된 업무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제한된 리소스(예산, 시간, 인력 등)를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내야 합니다. 개인의 기술적인 목표 혹은 사업적인 목표에 매몰되어 타인의 희생을 강요하면 안 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수준을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수준으로 설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구성원 간의 인간 관계’, ’속도와 퀄리티에서 어디에 더 무게감을 둘 지’, ‘디테일을 얼마나 강조할 것인지’등 적절한 밸런스를 찾기 위해 충분히 고민해주세요.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발언하고 질문할 권리가 있습니다. 엉뚱해 보이는 생각일지라도 ‘근거 혹은 논리가 확실하다면’ 의견을 표출하는 것 자체에 가치가 있습니다. 서로의 생각이 다른 것을 틀렸다고 지적하지 않고, 상대방이 왜 그런 의견을 냈는지 과정을 따라가봤으면 합니다. “이런 것도 몰라요?” 의 반응이 나오기 시작하면 커뮤니케이션이 단절되기 시작합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말하고 질문할 수 있어야 더 많은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으며,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알 수 있게 됩니다.

팀장은 업무 진행의 방향을 잡고 팀원들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존재하며, 팀원은 그 방향에 따라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여 성과를 내기 위해 존재합니다. 팀장은 큰 그림을 볼 수 있어야 하고, 팀원은 큰 그림이 제대로 그려질 수 있도록 디테일을 채워야 합니다. 팀원은 팀장이 특정 분야의 디테일을 팀원보다 모른다고 하여 무시해서는 안 되며, 팀장이 사소한 디테일을 전부 붙잡고 있어도 안 됩니다. 팀장과 팀원은 제너럴리스트와 스페셜리스트의 관계로 업무의 성격이 다른 것이며, 업무에 있어서 수직관계는 형성될 수 있으나 그 외의 부분에서는 동등한 관계입니다. 이를 혼동하여 팀장이 팀원처럼 행동하거나, 팀원이 팀장처럼 행동하면 팀에 피해를 주게 됩니다.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각자 맡은 역할의 의미를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사람마다 다른 사고와 행동 양식을 가지고 있어 모든 사람이 전부 나와 같을 수 없고, 모든 사람이 전부 나를 좋아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구성원들이 모였으니 궁합이 맞지 않더라도 일과 감정을 분리하여 목표를 수행하기 위한 합의점을 찾기를 권장합니다. 다른 것을 틀리다고 인식하면 갈등밖에 남지 않습니다. 간극이 생길 경우 합의점을 찾아가다 보면 상대방을 이해하기가 쉬워집니다. 다양성을 존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