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Mate365


365일 기술지원 서비스


Overview


오늘 날 비즈니스 환경에서 클라우드 기술은 기업의 핵심 부문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기술이 비즈니스 혁신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술의 도입이 빨라지고 다양해지면서 때로는 복잡한 기술에 대한 이슈가 발생하게 되면서 클라우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메이트는 Mate365는 티켓(이슈)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문제를 365일 24시간 언제든 신속하게 이슈를 알리고 빠르고 정확한 해답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난 4년간 30,000여개의 티켓을 처리하여 고객의 만족을 높였습니다.

Mate365 주요기능

웹,모바일 지원

기술지원을 위한 웹,모바일 플랫폼 지원

전담 기술지원팀 운영

고객별 시스템 구축

과거 문의 내역 추적 및 관리

전문가의 트러블 슈팅

다양한 오픈소스 및 클라우드 기술을 보유한 
전문가가 기술지원을 제공

24/7 지원

장애 지원/기술 지원/비용 등 실시간 문의 처리

등급별 지원

매니지드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등급 계약에 따라 
서비스 수준과 최대 응답시간 결정 

누구에게 필요할까요?


Mate365는 문제가 발생하면 오픈소스 및 클라우드 영역의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쌓여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의 비즈니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우리의 팀은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어려움을해결하는데 집중합니다. 또한 이슈를 해결하는 데에서 그치지 않고, 기술적인 조언을 통해 고객과 윈윈하는 선순환을 그리며 동반성장합니다. 


  • 긴급한 클라우드 문제 대응이 필요한 분들 
  • 클라우드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자원을 최적화하고 성능 향상을 원하시는 분 
  • 보안 이슈를 모니터링하고 식별하여 신속한 대응과 예방책을 제공하여 기업의 클라우드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하길 원하시는 분 

Mate365를 도입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체계적인 히스토리 관리: 고객의 히스토리를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이슈나 문의사항 발생 시 신속하게 처리한 내용은 월간 리포트를 통해 공유됩니다. 
  • 안정성: 클라우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기업들은 mate365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해 안정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전문적 기술지원: 복잡한 기술적인 도전에 직면한 기업들은 mate365의 트러블 슈팅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얻을 수 있으며, 인력과 비용에 한계가 있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도 mate365를 통해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000건 이상의 기술지원 티켓을 처리한 클라우드 파트너 입니다.